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음악이 어우러진 연애 리얼리티 예능 tvn '작업실'.

broadcast/예능

by Mr. Kim_ 2019. 6. 25. 23:56

본문

반응형

작업실


음악이 어우러진 연애 리얼리티 예능 'tvn 작업실'.


비슷한 시기에 케이블과 종편, 공중파에서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 방송됐다. '연애의 맛'과 '작업실', '호구의 연애'는 각각 목요일 밤 11시, 수요일 밤 11시 그리고 일요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이다.


'연애의 맛'은 작년 9월에 첫 방송이 되어 올해 2월 성황리에 시즌 1을 마쳤다. 특히, 남자 출연자였던 배우 이필모는 여성 출연자와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해, 올해 2월 결혼식을 올리고 2세 소식까지 전해졌다.


그리고 지난 5월부터 '연애의 맛' 시즌2가 방송되고 있다.


연애의 맛1

연애의 맛2



tvn '작업실'은 지난 5월 1일 처음 방영되어, 이번 달 19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방송 촬영은 지난 3월 말에 모두 끝이 났고, 비교적 짧은 8회차 방송분으로 기획되었는데, '작업실'은 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차별된 점이 있다.


남녀 출연자들 모두, 음악을 하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다른 프로그램과는 달리, 음악이라는 요소가 가미되어 프로그램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남태현

이우

스텔라 장

고성민



차희

최낙타

아이디

장재인

딥샤워

빅원


방송활동을 하다가 팀이 해체되고 음악에 흥미를 잃어버렸던 차희는, 함께 출연한 스텔라 장의 음악을 듣고 다시 음악 에너지를 얻어 활기를 되찾기도 했다.


차희1

차희2

차희3

차희4

차희5

차희6

차희7

차희8

차희9

차희10

차희11

차희12



♪ 스텔라, 차희 

Ariana Grande - Best Mistake (2014)



이우 역시, 팀이 해체되고 솔로로 활동하다가 '작업실'에 출연하게 됐다. 이우는 프로그램을 하면서 다른 출연자들의 도움을 받아 짧은 시간 내에 기타 연주도 할 수 있게 됐고, 곡을 써내기도 했다.


그리고 예전에 팀 활동을 하며 겪었던 어려움을, 그 만의 무대를 가지며 스스로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냈다.


이우1

이우2

이우3

이우4

이우5

이우6

이우7

이우8



이우

정승환 - 보통의 하루 (2018)



19일 밤에 방영된 마지막 8회차 방송에서는, 전체 출연자들이 모여 작은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주는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고, 출연자들이 호흡을 맞춰 악기를 연주하며 공연을 하기도 했다.



스텔라 장

ED. Sheeran - Shape of you (2017)



♪ 최낙타, 빅원, 딥샤워

왜 이러지 (자작곡)



아이디, 최낙타

Adele - Make you feel my love (2008)



장재인, 최낙타

The Velvet Underground - After Hours (1969)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답게, 어느 정도의 결실도 보았다. 관계가 한층 진전된 예도 있고, 연애를 배워가는 예도 있었고, 실제 연인관계로 발전했으나,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지 못한 경우도 있었다.


8회차라는 다소 짧은 방송분이 아쉽기는 하지만, 10명의 음악인이 한 집에 모여, 음악을 통해 교감한다는 기획 의도는 충분히 신선했다고 평가할 만하다.

◆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 클릭 한번 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