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리텔 모르모트, 김동현 역대급 케미.

broadcast/예능

by Mr. Kim_ 2019. 4. 10. 18:43

본문

반응형

마리텔은 지금보다 시즌1이 



더 재미있었던거 같네요.



운동전 몸풀기

모르모트 몸풀기



특히 모르모트PD와 김동현 조합.ㅋㅋ



2015년 12월 김동현이 옥타곤 걸 김하나와 



동명의 후배 김동현과 출연했을 때인데,



3년하고도 4개월 정도 전이네요.



"먼저 시범 보여줄게 이렇게~"


"(끄덕끄덕)응~ 쉽구만~"

김동현 시범1


?????????????

도전한는 모르모트




"자 이번엔 백스핀 블로우~


왼발 먼저 나가면서 


상체를 반대로 방향으로 틀어서 상대를 보고"

김동현 백스핀블로우



"아니 그렇게 하는게 아니라~ㅋㅋㅋㅋ

지금 이러고 있잖아~ㅋㅋㅋ"

모르모트 백스핀블로우



신개념 백스핀 블로우

신개념 백스핀블로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