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앱테크 추천 : 만보기 - 출석체크 등 리워드 혜자 어플 정보 정리

etc.

by Mr. Kim_ 2022. 12. 6. 09:18

본문

반응형

 

개인적으로, 앱테크는 토스 만보기처럼 돈으로 지급 받는 것 보다 메디패스 만보기처럼 가상화폐로 지급받는 것이 수익성 차원에서 더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현재 시세 기준, 비슷한 보상을 받을 수 있기도 하고 가상화폐 가격이 상승하면 그만큼의 수익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토스 만보기

 

메디패스 만보기(코인워크)

 

현재, 대부분의 가상화폐 시세는 몇해 전보다 크게 하락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앱테크로 모아두기 딱 적당한 상황이기도 하고, 모아둔 가상화폐 중에서 몇 개라도 가격을 회복하면, 토스뱅크 만보기처럼 돈으로 지급하는 앱테크 보다 훨씬 더 수익성이 좋을 수 있습니다.

 

 

1. 메디패스 : 돈 버는 만보기, 걸으면 메디블록(MED) 지급.

- 휴대폰을 소지하고 다니기만 해도 매일 6 MED가 지급되는 수준.

- 서류없이 보험 청구, 건강검진·진료 내역 관리 등 앱 기능 활용하면 13 MED 추가 지급.

- 가입 시, 초대코드 넣으면 가입과 동시에 총 6 MED 코인(메디블록) 지급.

- 메디패스 초대코드 : ODTNPP

 


2. 페이코인 : 출석체크로 페이코인 지급, 개근하면 2배, 출석체크로 최대 50만원 상당 페이코인 랜덤 지급.
- 가입 시, 리워드 코드 넣으면 2 PCI 추가 지급.
-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 54GJYCF

 


3. 더폴 : 앱에서 설문조사 참여할 때마다 메타 코인(META) 지급.
- 초대장 링크 타고 앱 설치 및 가입하면 추가 리워드와 더불어, 초대 리워드도 더블 적립되어 초대 리워드가 두배!
- 더폴 초대장 링크 :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1db3eceb-5cf5-4bc6-bd8d-f2317e21999c

 


4. 돈방석 : 앱에서 매주 2회 열리는 실시간 퀴즈를 풀면 네이버페이, 굽네치킨, 미스터 피자 등 쿠폰 증정
- 어플 화면의 배너 광고 보기만 해도 돈방석 코인(IDC) 지급(2023년 글로벌 거래소 상장 예정).
- 회원가입시 초대코드 넣고 가입하면 가입 즉시 총 15 IDC(1만 5천원 상당) 지급.
- 돈방석 초대코드 : 다행히돼먹잖은리모콘


▶ 혜자 앱테크, 어플 설치 및 가입방법


1. 걸으면 돈이 된다 - 메디패스 앱(초대코드: ODTNPP)
돈 버는 만보기 & 앱 기능 활용하면 리워드 추가 지급


걸으면 MED(메디블록) 코인을 주는 리워드

 


※ MED 코인(메디블록)은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MED 코인(메디블록)은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빗썸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입니다. 거래소로 입금해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비해 가격이 엄청나게 하락했지만, 현재 낮은 가격대에 머물러 있는 만큼 비용을 들이지 않고 앱테크를 통해 꾸준히 쌓아 놓으면 나쁠 게 없어 보입니다.

메디패스 앱에서는 '코인워크'라는 만보기 리워드 서비스 이외에도, 앱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MED 코인(메디블록)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메디패스 앱과 연동된 병원에서 내 진료내역을 불러오거나, 앱을 통해 보험료 청구 및 건강검진 결과 불러오기 등의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MED 코인(메디블록)을 추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메디패스 가입 방법

1. 먼저, 메디패스 앱을 설치합니다.


2. '다음으로'를 눌러 넘어갑니다.


3. 본인 인증 단계에서 이름,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뒷자리의 첫 번째 숫자를 입력합니다.

 

4. 통신사를 선택하고 전화번호 입력 및 약관 동의를 합니다.


5. 문자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입력하면 본인 인증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초대 코드 입력란에 ODTNPP를 입력하면 가입과 동시에 총 6 MED 코인(메디블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이제 로그인 시 사용할 6자리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7.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앱 하단의 코인워크를 누르고 MED 코인(메디블록)을 지급받을 수 있는 만보기를 시작하세요.


8. 화면 하단의 '시작하기'를 누르고 키와 몸무게를 입력하세요.


9. 화면에서 평상시 활동량을 선택하면 코인워크(만보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10. 만보기와 더불어, 메디패스 앱의 추가 기능을 활용하면 MED 코인(메디블록)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2. 출석체크로 코인받고 결제시 할인까지! - 페이코인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54GJYCF

통합 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이자 코스닥 상장사인 '다날'이 개발한 암호화폐 페이코인(PCI)은 편의점, 쇼핑, 푸드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앱테크 포인트 첫 번째!
출석체크 + 50만원 상당 페이코인 지급

페이코인 앱은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페이코인(PCI)을 랜덤 지급하고 있습니다.


출석체크 외에도, 한 달 동안 빠짐없이 출석하면 한 달간 받은 페이코인(PCI)의 2배를 지급받고, 최대 50만원 상당의 페이코인을 랜덤 지급합니다.


▶ 출석 체크 회원 특별상 랜덤 지급!
1등(5명) : 페이코인(PCI) 500,000원 상당
2등(30명) : 페이코인(PCI) 50,000원 상당
3등(10,000명) : 페이코인(PCI) 3,000원 상당


페이코인 앱테크 포인트 두 번째!
국내·외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


페이코인은 빗썸·업비트·코인원에 상장되어 있어서 언제든 쉽게 거래소로 보내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가상화폐처럼 작년에 비해 가격이 폭락한 상황이지만, 낮은 가격대에 머물러 있는 만큼, 비용을 들이지 않고 앱테크를 통해 꾸준히 쌓아 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페이코인 앱테크 포인트 세 번째!
5대 편의점, 치킨, 피자, 베이커리 결제 할인


▶ 페이코인 결제 시 할인 혜택 대상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GS THE FRESH, 할리스, 이디야 커피, 셀렉토 커피, 도미노 피자, 피자 알볼로, 피자헛, 매드포갈릭, 버거킹, KFC, BBQ, 멕시카나치킨, 빕스, CJ 푸드, 더스테이크하우스, 뚜레쥬르, T.G.I.프라이데이스, 엠 스테이크하우스, 교보, 핫트랙스 등


페이코인 앱을 설치하면 개인 지갑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앱에서 '송금하기'·'송금받기'를 통해 앱 사용자끼리 또는, 가상화폐 거래소 지갑과 페이코인 앱 지갑으로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페이코인 앱을 실행하여 바코드를 여러 가맹점에서 간단히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페이코인 가입 방법 (리워드 코드: 54GJYCF)

1. '페이코인'을 검색한 후 설치합니다.


2. 약관 동의 및 이름·생년월일 등을 입력하여 본인인증을 합니다.

3. 리워드 코드 등록 입력란에 54GJYCF를 입력합니다.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면 가입과 동시에 2 PCI(페이코인)가 지급됩니다.

4. 이어서, 로그인 시 사용할 간편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3. 설문 참여할 때마다 코인 지급 - 더폴
더폴 초대장 링크 :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1db3eceb-5cf5-4bc6-bd8d-f2317e21999c


더폴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메타디움(META) 코인을 지급하는 앱입니다. 대통령 국정수행 평가를 포함해 각종 설문조사에 참여할 때마다 메타디움(META)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더폴에서 설문 참여로 받은 메타디움(META) 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기간에는 월드컵 승부 예측 설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여러 설문조사에 참여하면서 지속적으로 메타디움(META)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고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 메타디움(META)은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메타디움(META)은 업비트, 빗썸에 상장되어 있으며, 더폴 앱에서 거래소로 전송 후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하락 후 낮은 가격대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 밖에도 메타디움(META)은 더폴(THEPOL) 앱의 [스토어]에서 상품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타디움(META)을 적립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설문조사 섬네일에는 메타디움(META) 지급 수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위에 초대장을 클릭하면 초대장 페이지가 열립니다. 초대장 페이지에서 노란 박스의 '더폴 앱 다운로드'를 눌러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더폴 앱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초대장을 통해 더폴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만 설문조사 참여 시마다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고, 초대 리워드도 두배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4. 퀴즈 풀면 다양한 쿠폰 증정 - '돈방석' 어플
지금 가입하면 IDC 코인(1만 5천원 상당) 증정
돈방석 초대코드 : 다행히돼먹잖은리모콘


'돈방석' 앱은 퀴즈를 풀면 네이버페이, 굽네치킨, 미스터 피자 쿠폰 등의 상품을 증정합니다.


또한, 앞서 소개한 설문 리워드 앱 '더폴'에서 '돈방석' 퀴즈를 풀면 21,000 메타디움(META)이 랜덤 지급됩니다.


현재, 돈방석 앱에 가입만 해도 1만원 상당의 IDC(돈방석 코인)가 지급됩니다. 그리고 가입할 때 초대코드(다행히돼먹잖은리모콘)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5 IDC(5천원 상당)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돈방석 앱에서 광고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계속해서 IDC를 지급받을 수 있는데, IDC는 내년에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 예정이라고 하네요.



※ 돈방석 앱 가입 방법

1. 밑에 있는 돈방석 플랫폼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먼저, 초대 코드 복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referral.donbangseok.com/?id=다행히돼먹잖은리모콘

 

돈방석 플랫폼 친구초대 이벤트

돈방석의 퀴즈 이벤트와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해서 경품 및 IDC 코인 보상을 획득하세요!

referral.donbangseok.com


2. '초대 코드 복사하기'를 눌러 초대코드(다행히돼먹잖은리모콘)를 복사해 주세요.


3. 화면 하단의 '다운로드 하러가기'를 누릅니다. 복사한 초대 코드(다행히돼먹잖은리모콘)를 회원 가입할 때 붙여 넣기 하면 5 IDC(5천원 상당)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4. 위와 같이 초대 코드를 통해 가입하면, 가입 즉시 15 IDC(1만 5천원 상당)를 받게 됩니다. 매주 2회 진행되는 퀴즈도 풀고 네이버페이, 굽네치킨, 미스터 피자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받으세요.

 


 

▶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 신규가입 이벤트 - 2만원 증정 + 거래 수수료 20% 리워드 혜택

 

코인원 초대코드 | 가입방법 | 이벤트 | 2만원 증정 | 20% 수수료 혜택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ISMS 인증을 획득한 국내 대표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초대코드를 통한 수수료 리워드는 코인원 사용자만의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hotkim.tistory.com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 한번 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