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인원 거래소 가입 방법 | 신규 가입 이벤트 | 초대 코드

etc.

by Mr. Kim_ 2021. 6. 27. 00:34

본문

반응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ISMS 인증을 획득한 국내 대표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아래 초대코드를 통해 간편히 회원가입하고, 상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누리세요.

 

 

 

아래 본문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코인원 초대코드 안내
  2. 코인원 가입 방법
  3. 고객 확인 안내
  4. 카카오뱅크 계좌 연결(인증) 방법
  5. 코인원 신규 이벤트 안내

 

▶ 코인원 초대코드 : BZGPMOKU

 

코인원은 초대코드 링크를 통해 간편히 거래소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초대코드 링크를 제공하는 사람은 거래 수수료의 40%를 거래소로부터 지급받게 됩니다. 위에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코인원 재가입한 지인이 높은 수익을 거두고 있네요. 좋은 운이 깃든 초대코드로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초대코드 링크 : https://coinone.co.kr/user/signup/terms?ref=BZGPMOKU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 코인원 가입방법

1. 위에 코인원 초대코드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신규가입을 위한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초대코드 링크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는 초대코드 입력란에 사진처럼 자동으로 초대코드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2. 코인원 홈페이지나 어플 등 다른 경로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초대코드 BZGPMOKU를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가입한 이후에는 초대코드를 다시 입력할 수 없으므로, 가입 단계에서만 초대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링크를 통해 가입하지 않거나 초대코드 미입력 또는 '고객 확인(아래 설명 참고)' 미이행 시, 혜택 대상에서 제외


3. 로그인 시 사용할 본인 계정의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4. 영문 대, 소문자와 숫자를 포함해 10자리 이상의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5. 위에서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번호를 요청하고 아래 사진처럼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6. 이제 코인원(Coinone)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거래소 이용과 신규가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고객확인 시작'을 클릭하고 본인 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가입한 해당 월 안에 완료해야 신규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 확인을 왜 해야 하나요?
고객 확인 제도란, 자금세탁 등의 불법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고객의 실제 명의와 금융거래 목적 등을 확인/검증하여 고객에 대해 합당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의2(금융회사 등의 고객 확인 의무)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코인원과 같은 가상자산사업자는 금융회사 등에 포함되어 고객 확인 제도의 필수 시행이 요구됩니다.
고객 확인이 되지 않은 계정은 거래가 거절되거나,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발생합니다. 고객 확인이 완료되면 가상자산 입·출금이 가능하며, 코인원 초대코드 혜택 및 신규 가입 이벤트 참여 대상에 포함됩니다.

 

 

7. 고객 확인 절차는 휴대폰을 통해 쉽게 가능합니다. 코인원(Coinone) 앱을 설치·실행하여 휴대폰 인증, 신분증 촬영, 은행 계좌 인증을 통해 고객 확인을 간단히 완료할 수 있습니다.

 

 

 

8. 코인원(Coinone) 본인 인증 절차는 아래와 같이 은행 통장 개설 시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9. 휴대폰 인증은 본인 명의의 국내 통신사 휴대폰으로 인증 가능합니다.

 

 


10. 다음으로,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촬영하고 인식된 신분증 정보를 확인 및 수정합니다.

 

 


11. 본인 명의의 시중 은행 계좌 정보를 입력하면 코인원에서 1원을 입금해 드립니다. 아래 예시 사진처럼 입금자명 뒤 숫자 3자리를 확인하고 인증번호 입력란에 입력해 주세요.

 

 


12. 각 항목에 해당하는 내용을 선택하여 거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모든 인증 과정을 마치면 신규가입 이벤트 및 거래 수수료 20% 리워드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코인원 거래소 신규 가입 후, 거래소 입·출금 및 주문(거래)을 하기 위해서는 주식 거래와 마찬가지로 먼저, 거래소 계좌에 원화를 입금하고 입금한 원화를 통해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코인원 원화 입금을 지원하고 있는데, 아래에서는 카카오뱅크의 본인 계좌를 코인원에 연결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계좌 연결 방법

 

 

1. 카카오뱅크 계좌 연결은 본인 명의의 카카오뱅크 계좌 정보 확인, 휴대폰 ARS 인증, 이 두 가지 단계만 거치면 쉽고 간단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마이페이지' - '정보/보안' - '인증'에서 입출금 계좌 등록을 준비해 주세요.

 


'모든 항목에 동의합니다.' 확인 단추를 클릭하고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2. 본인 명의의 카카오뱅크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1원 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3. 위에서 입력한 카카오뱅크 계좌로 1원이 입금됩니다. 입금자명에 나와 있는 '코인원' 뒤 숫자 세 자리를 입력하면 ARS 인증 단계로 넘어갑니다.

 


4. 아래 사진의 숫자 78과 같이, 화면에 보이는 인증 번호를 확인한 후 'ARS 인증 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코인원 대표전화(1670-9756)로 전화가 걸려 오면, 앞에서 확인한 인증 번호를 휴대폰 다이얼 패드로 입력해 주세요.

 


6. ARS 본인 인증이 완료되면, 위 사진처럼 '인증 완료' 버튼이 활성화되는데 버튼을 누르면 계좌 연결이 완료됩니다.

 

 


 

 

코인원 3억 몰빵 이벤트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중에서 고객 이벤트가 가장 많기로 유명한 코인원 거래소가 3억 상당의 역대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이벤트 기간 : 2024.04.15(월) 15:00:00 ~ 2024.05.07(화) 23:59:59
이벤트 대상 : 코인원 거래소 가입 고객
혜택 : 약 3억원 (11만 WEMIX)
담첨자 선정 방법 : 지급된 응모권 추첨
당첨자 발표일 : 2024.05.14(화)

이벤트 기간 내에 코인원 거래소에 가입하여, 아래의 두 가지 미션을 충족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미션 1.
- 코인원 가입 후 위믹스(WEMIX) 1회 거래하기.
- 거래 규모와 관계없이 거래만 하면 됩니다.
- 반드시 이벤트 기간 내에 위믹스(WEMIX)를 1회 이상 거래하고 이벤트 코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미션 2.
- 코인원에서 아래 이벤트 코드 등록하기.
- 이벤트 코드 : LIFEISHANBANG (LIFE IS HANBANG을 띄어쓰기 없이 입력)
- 혜택 지급일까지 이벤트 조건 상태(마케팅 수신 동의 ON, 계정 미탈퇴)를 유지한 분만 당첨자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 미션 1, 2 완료 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응모권 1개가 지급됩니다.
미션 1, 2의 달성 순서는 무관합니다.

당첨 확률 UP Tip!
거래 종목 무관, 이벤트 기간 내 거래 체결일수 1일당 응모권 1개 지급 (최대 10개)
* 응모권은 이벤트 최초 참여일을 포함하여, 하루에 최대 1개까지만 지급됩니다.
* 마케팅수신동의를 완료하신 고객님에 한해, 코인원 앱 오픈 시 응모권 현황 팝업이 노출됩니다.
* 조건 1, 2 달성 후에 마케팅 수신 동의 완료 시, 매일 낮 12시에 응모권 현황 알림 푸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응모권 현황은 전일 거래내역을 기준으로 다음날 오전 9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본 이벤트 타이틀로 사용된 ‘3억’은 이벤트를 최초로 공개한 시점인 2024.04.12 11:30:00 기준 110,000 WEMIX의 원화 환산 가치입니다. 따라서, 이벤트 종료 및 혜택 지급 시점에는 원화 환산 가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이벤트 기간 내에 위믹스(WEMIX)를 1회 이상 거래하고 이벤트 코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위믹스(WEMIX) 1회 거래와 이벤트 코드 등록을 통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며, 전체 이벤트 참여자 중 1명만 당첨됩니다. 추가 거래를 통해 받는 응모권도 '응모' 개념에 해당되며, 전체 응모권 중 1개만 당첨됩니다.
위믹스(WEMIX) 거래 시점 및 이벤트 코드 등록 시점과 무관하게 이벤트 기간 내의 모든 거래 체결일은 응모권으로 전환됩니다. 예를 들어, 4/15 ~ 5/5 기간 내에 총 9일을 거래한 뒤 5/7에 위믹스(WEMIX)를 거래하고 이벤트코드를 등록하는 경우, 이벤트가 정상 참여되며 총 10개의 응모권이 지급됩니다.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하신 고객님에 한해, 코인원 앱 오픈 시 응모권 현황 팝업이 노출됩니다.
미션 1,2 달성 후 마케팅수신동의 완료 시, 매일 낮 12시에 응모권 현황 알림 푸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응모권 현황은 전일 거래내역을 기준으로 다음날 오전 9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4/16 거래 시, 4/17 오전 9시에 응모권 업데이트)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 한번 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BHC 기프티콘 (간단한) 사용법. 선물 받은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하기.

카카오톡 BHC 기프티콘 (간단한) 사용법. 선물 받은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하기. 며칠 전 지인에게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은 BHC 뿌링클+콜라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을 해봤습니다. 평상시, 배민

hotkim.tistory.com

 

 

백신 접종 순서 | 주의사항 | 유의할 점 | 접종 후 확인사항

▶ 백신 접종 순서 | 주의사항 | 유의할 점 | 접종 후 확인사항 |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대상·방법 | "접종 당일 OOO 복용 피하는 게 좋다" | "OO 증상 있으면 백신 접종 연기해야" | 백신 효

hotkim.tistory.com

 

 

UFC 체급별 랭킹(순위) (2021.09 업데이트 항시 반영)

UFC 주요 체급별 랭킹(2021.09.03 현재) 페더급 챔피언 :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1. 맥스 할러웨이 2. 브라이언 오르테가 3. 야이르 로드리게스 4. 정찬성 5. 칼빈 케이터 6. 아놀드 앨런 7. 조쉬 엠멧 8.

hotkim.tistory.com

 

 

앱테크 추천 : 만보기 - 출석체크 등 리워드 혜자 어플 정보 정리

1. 메디패스 : 돈 버는 만보기, 걸으면 메디블록(MED) 지급. - 가입 시, 초대코드 넣으면 가입과 동시에 총 6 MED 코인(메디블록) 지급. - 메디패스 초대코드 : ODTNPP 2. 페이코인 : 출석체크로 페이코인

hotki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