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 BHC 기프티콘 (간단한) 사용법. 선물 받은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하기.

etc.

by Mr. Kim_ 2019. 12. 10. 19:32

본문

반응형

 

카카오톡 BHC 기프티콘 (간단한) 사용법. 선물 받은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하기.

 

며칠 전 지인에게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은 BHC 뿌링클+콜라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을 해봤습니다. 평상시, 배민이나 요기요 등 배달앱만 사용했기 때문에 기프티콘 사용법은 전혀 몰랐네요.

 

 

 

카카오톡 기프티콘은 한 번도 사용해본 적도 없고, 사용 방법 알아보기도 귀찮아서 치킨 기프티콘을 받고서 한동안 방치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이대로 내버려두면 휴대폰 구석 어딘가에 박혀 완전히 잊어버리겠다 싶어, 생각난 김에 뿌링클+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의외로 배달 주문 방법은 간단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줄 알았더라면, 진작에 썼을 텐데. BHC 기프티콘 간단한 사용법. 아래 설명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손쉽게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할 수 있습니다.

 

1. 아래 사진처럼, BHC 홈페이지로 가서 오른쪽 아래에 빨간 네모 상자로 표시된 'e쿠폰'을 클릭합니다.

 

 

 

2. BHC 온라인주문 화면이 나오면 '배달주문'을 클릭합니다.

 

 

 

3. 이제 치킨 배달 받을 곳의 위치를 지정하고 인근에 있는 매장을 찾아야 합니다. 저는 '검색하기'를 통해서 배달받을 곳의 위치를 찾았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세부 주소는 필요 없고 도로명이나 지역명, 아파트 이름 정도만 알 수 있으면 됩니다. 배달받을 장소의 도로명이나 지번 일부를 입력하고 오른쪽에 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위에서 검색한 도로명이나 지번에 해당하는 주소가 아래 사진처럼 나열됩니다. 저는 배달 받을 주소가 바로 나왔는데, 여러 개가 나열되는 경우에는 해당하는 주소를 클릭하면 됩니다.

 

 

 

5. 주소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처럼 주소지 인근 BHC 매장이 나열되는데, 저는 한 곳의 매장만 검색되더군요. 여러 곳의 매장이 검색된다면, 주문하고 싶은 매장명 앞에 '선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6. 그러면 선택한 매장의 이름과 주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고, '매장 재선택'을 통해 다시 전 단계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해당 매장에서 주문하려면 '매장 선택'을 클릭합니다.

 

 

 

7. 이제 배달받을 곳의 상세주소와 기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상세주소와 연락처를 입력하고 'E-쿠폰번호'를 기재합니다.

 

 

'E-쿠폰번호'는 BHC 기프티콘 바코드 아래 표시된 번호를 말하는데, 카카오톡 선물함에서 기프티콘 '번호복사'를 통해 쉽게 붙여넣기를 할 수 있습니다.

 

 

'번호복사'를 통해 붙여넣어도 되고, 그게 아니라도 숫자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8. E-쿠폰번호 등 상세 정보를 입력한 후에 각종 확인란에 체크를 하고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주문조회'를 클릭해서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치킨 기프티콘 사용이 이번이 처음이었지만, 주변에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하는 사람이 꽤 많더군요.

 

아무튼, 카카오톡 BHC 기프티콘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본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됐길 바랍니다.

 

 

 

투자금 없이 가상(암호)화폐 투자하는 방법 | 거래소 가입 이벤트 증정금(핫빗, 코인원)

가상(암호)화폐는 주식과 달리, 짧은 시간 동안 급등과 급락이 반복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위험한 투자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암호(가상)화폐 투자는 주식 투자 보다 더 안전하게 운영할

hotkim.tistory.com

 

코인원 초대코드 (46BEX9J8) 가입 이벤트 | 20% 리워드 | 2만원 증정 이벤트

▶ 초대코드 46BEX9J8이 특별한 이유 (21년 5월 초대코드) 다른 초대코드 안내 게시물과는 달리, 리워드 최대 비율인 20%로 설정된 초대코드입니다. ▶ 코인원의 친구 초대 이벤트 초대코드를 친구

hotkim.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유니클로' 광고 차단하는 이유, 광고수익 증가 + 일본 불매운동 지원·동참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 증가와 일본 불매운동 지원·동참을 동시에. 지난달 19일,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는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누군가가 제보한 사진으로, 사람들이 유니클로 매

hotkim.tistory.com

 

'민식이법' 나와 상관없는 다른 세상 이야기.

짧은 이야기로 세상을 말하다. - 첫 번째 이야기 - 정치란, 나와 상관없는 다른 세상 이야기. 현실 정치에 무관심한 사람은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매일 뉴스에 나오는 국회의원들

hotkim.tistory.com

 

황교안과 형제복지원 피해자 최승우. 두 개의 서로 다른 단식.

'단식 농성', 사회적 약자의 마지막 저항 수단. '부산 형제복지원 사건'. 한 번쯤 들어본 말일 수도 있고, 생소한 말일 수도 있겠다. '부산 형제복지원 사건'은 무려 30여 년 전인 전두환 군부독재

hotkim.tistory.com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 한번 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