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코인 이벤트 | 친구 초대 최대 3만원 | 리워드코드 54GJYCF | 편의점 결제 15% 할인 | 신규가입

etc.

by Mr. Kim_ 2020. 9. 21. 21:02

본문

반응형

 

국내 최고의 생활 밀착형 암호 화폐 '페이코인' 이벤트 정리

▶ 페이코인의 특별함

페이코인은 코스닥 상장사이자, 통합 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인 '다날'이 개발한 암호 화폐이다. 이 암호 화폐의 최대 장점은 바로 생활 밀착형 실용주의 암호 화폐라는 것이다. 편의점, 쇼핑, 푸드, 레저, 문화 등 우리 주변의 다양한 영역에서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 생활밀착형 암호 화폐

페이코인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의 편의점에서 결제할 때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CU, GS25, 세븐일레븐, emart24, 미니스톱 등 편의점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편의점 상품 15% 할인

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emart24, 미니스톱 등 편의점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시, 15% 할인으로 더 가볍게 결제하세요!
  
- 이벤트 기간 : 2022.11.01 ~ 2022.11.30 (매달 이벤트 진행)

  
* 15% 할인은 결제 시점에 즉시 반영되는 실시간 캐시백입니다.
* 1일 1회, 최대 3,000원 한도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도미노 피자는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배달 주문은 20%, 방문 포장은 3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 11월 페이코인 이벤트 정리
CU, GS25, 세븐일레븐, emart24, 미니스톱, GS THE FRESH, 할리스, 이디아 커피, 셀렉토 커피, 도미노 피자, 피자 알볼로, 피자헛, 매드포갈릭, 버거킹, KFC, bbq, 멕시카나치킨, 빕스, CJ푸드, 더스테이크하우스, 뚜레쥬르, T.G.I.프라이데이스, 엠스테이크하우스, 교보, 핫트랙스, 골프존파크,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평택 프리미엄 아울렛, 핸들대리

 

 

 


 

이 밖에도 페이코인은 생활밀착형 암호 화폐답게 다양한 영역에 걸쳐 결제 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고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암호 화폐 투자 입문도 페이코인!


이처럼 페이코인은 다양한 영역의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각종 할인과 페이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더불어, 페이코인은 투자상품으로서도 가치가 있는 암호 화폐이다.


페이코인은 이미 국내외 유명 거래소에 상장된 암호 화폐이다. 최근 몇 달 동안 다양한 혜택과 공격적인 이벤트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가격이 급등하기도 했다.

페이코인이 암호 화폐 투자 입문용으로 적합한 이유는, 본인 자금을 들이지 않고 암호 화폐 거래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페이코인은 추천인 코드를 통해 앱에 가입하면 무료로 소정의 코인을 증정하고 있다.

 

 

리워드 코드 54GJYCF를 통해 가입한 후, 같은 방법으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 인원수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페이코인(PCI)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payprotocol.page.link/k3kZqtp1mSJxTpBMA

* 위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자동으로 리워드 코드(54GJYCF)가 입력됩니다.


이뿐만 아니라, 앱에 가입하면 매일 한 번씩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코인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앱 리뷰 이벤트, 광고 응답 등을 통해서도 페이코인을 무료 획득할 수 있다.

 

 11월 출석체크 회원 특별상 랜덤 지급!

1등(5명) : 페이코인(PCI) 500,000원 상당

2등(30) : 페이코인(PCI) 50,000원 상당

3등(10,000) : 페이코인(PCI) 3,000원 상당

 


▶ 추천인 코드로 가입해서 페이코인 받기.

아래 포스팅에서는, 페이코인 앱 설치부터 추천인 코드(54GJYCF)를 통한 가입 방법 및 투자 입문용으로 페이코인이 적합한 이유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인. 내 돈 안 들이고 암호(가상) 화폐 투자(입문)하는 방법

 

페이코인. 내 돈 안 들이고 암호(가상) 화폐 투자(입문)하는 방법

▶ 투자금 없이 가상(암호)화폐 투자하는 방법 | 거래소 가입 이벤트 증정금(핫빗, 코인원) 투자금 없이 가상(암호)화폐 투자하는 방법 | 거래소 가입 이벤트 증정금(핫빗, 코인원) 가상(암호)화폐

hotkim.tistory.com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 한번 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