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s로 집에서 돈벌기 |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쿠팡 파트너스와 어떤 점이 다를까?

etc.

by Mr. Kim_ 2021. 1. 12. 23:14

본문

반응형

 


요즘 우리는 고액 연봉자가 아니라면 하나의 직업만으로는 부족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투잡'을 넘어서 'N잡러'라는 신조어가 나올 만큼, 다양한 수익 채널이 요구되는 때인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본업 이외에도 블로그를 운영하며 수익 창출을 하고 있는데, 아마도 시간이나 노력, 장비 등 운영 면에서 상대적으로 더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그런 한편,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붙여 블로그 수입을 얻는 단계를 지나, 이제는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쿠팡 파트너스 등 셀러 활동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이 주목받고 있는 것 같아요.


셀러 활동이란, 쉽게 말해 상품 홍보 페이지를 블로그 등 SNS에 공유하여 상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리워드 형태로 보상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표적으로,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와 쿠팡 파트너스가 있는데요. 본 포스팅에서는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스타일씨가 뭔가요?

먼저, 스타일씨는 생활용품, 가전, 뷰티, 아기용품, 식품,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상품이 입점해있기 때문에 그만큼 홍보할 수 있는 상품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활동하는 방법

1. 회원가입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활동을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해야 자신만의 코드로 공유 링크가 생성되기 때문이에요.

 

 

검색을 통해 스타일씨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페이지 왼쪽 상단의 메뉴바를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지금 회원 가입하면 10,0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되고, 가입할 때 스타일씨 추천코드(694026241)를 입력하면 2,000포인트가 추가 지급됩니다.



2. 홍보할 상품 선택

회원가입 후, 스타일시 홈페이지에서 홍보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합니다.



3. SNS로 파트너셀러 활동하기

선택한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하단의 '판매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판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 화면처럼 나만의 코드로 상품 링크가 생성됩니다.


이후, 'URL복사' 버튼을 클릭하고 해당 URL을 나의 SNS에 붙여넣기 하는 것으로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활동을 할 수 있어요.

 

 

다음으로,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활동으로 얻은 수익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수익금 확인 방법


스타일씨 홈페이지 왼쪽 상단의 메뉴바를 클릭하고 '나의 셀러 매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셀러 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데, 원하는 날짜 범위를 설정하여 자세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현재까지의 적립금만 확인하고 싶다면, 마찬가지로 홈페이지 왼쪽 상단 메뉴바를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에서 이번에는 아래 사진처럼 적립금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나의 적립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파트너셀러 활동으로 얻은 적립금은 기재한 본인 계좌로 출금할 수 있고, 스타일씨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왜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인가?

앞서 말했듯이, 요즘엔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광고 수익을 얻는 것과 동시에, 셀러 활동을 통해서도 수익 창출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셀러 활동 중에서도 스타일씨 파트너셀러가 대세인 이유를 알아볼까 합니다.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는 타사에 비해 '수익률', '활동 편의성', '출금 지원' '클릭 수익금' 이 네 가지 부분에서 월등히 앞서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수익률(적립금)
타사 : 판매금액의 3%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 판매금액의 최소 5%~최대 20%

◎ 활동 편의성
타사 : 초기 지원 없는 자율활동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 카페 체험단 및 다양한 이벤트 지원

◎ 출금 지원
타사 : 수익 발생일 기준 약 1~2개월 이후 출금 신청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 수익 발생일 기준 15일 이후 바로 출금 신청 가능

◎ 클릭 수익금
타사 : 관련 기능 없음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 CPC 기능 지원

- CPC(Cost Per Click)란, 클릭 1회당 발생하는 수익인데 내가 공유한 홍보링크를 누군가 클릭만 해도 수익이 발생합니다. (클릭 1회마다 10원)

 

 

지금까지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활동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N잡러'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한번 해볼 만한 부수입 채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셀러 활동에 관심 있으시다면,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에 대해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 한번 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팩트체크] 공복에 먹으면 안 좋은 음식 | 공복에 방탄커피

▶ 공복에 피해야 하는 음식 | 공복에 방탄커피는? '공복에 피해야 하는 음식 6', 'OO에 좋은 음식 7가지' 등의 제목으로 작성된 기사를 종종 보게 된다. 칼럼니스트이기도 한 정재훈 약사는 이런

hotkim.tistory.com

 

한국 백신 확보 '지각 접종' | '부작용' 위험, 성급한 정부 | '뉴스 장사' 신난 언론

▶ 백신으로 '뉴스 장사', 대목 맞은 언론들 ▶ 블로거보다 수준 낮은 언론사·기자 ▶ 무조건적 비난·정신 분열적 기사 난무 요즘 블로그는 예전에 개인 블로그 개설 붐이 일던 초창기 시절

hotkim.tistory.com

 

투자금 없이 가상(암호)화폐 투자하는 방법 | 거래소 가입 이벤트 증정금(핫빗, 코인원)

가상(암호)화폐는 주식과 달리, 짧은 시간 동안 급등과 급락이 반복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위험한 투자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암호(가상)화폐 투자는 주식 투자 보다 더 안전하게 운영할

hotkim.tistory.com

 

셀트리온 치료제 | 백신 | 한국, 세계 첫 '코로나 청정국' 될 것

셀트리온 치료제 | 백신 | 한국, 세계 첫 '코로나 청정국' 될 것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자국 기업 치료제는 공공재, 한국에만 원가로 공급. 해외 공급은 정부의 외교적 판단과 발맞춰.

hotkim.tistory.com

 

텀블러 6개월 이상 쓰면 '납 중독'된다!? 스테인리스 텀블러 사용기한은?

텀블러 6개월 이상 쓰면 '납중독'된다!? 스테인레스 텀블러 사용기한은? 대학생이나 직장인 중에서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종이컵 등의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데 동참

hotkim.tistory.com

 

마트에서 생수 살 때, 이걸 꼭 확인해야 된다고? (먹는샘물, 혼합음료 그리고 미세 플라스틱)

마트에서 생수 살 때 이걸 꼭 확인해야 된다고?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마시는 '물'은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첫째는 '먹는샘물'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대부분 생수가 여기에 포함된다. 그리고

hotkim.tistory.com

 

가정주부가 아르바이트를 하려다가 보이스피싱 공범(인출책)으로 몰린 사연.(통장 대여)

코인법률방 출연 : 송은이, 문세윤, 신중권, 오선희, 고승우, 오수진, 박영주 가정주부가 아르바이트를 하려다가 보이스피싱 공범(인출책)으로 몰린 사연.(통장 대여) 사연 : 집에서 아기를 키우

hotki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