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 혼자 산다', 헨리 여사친으로 출연한 캐서린 프레스콧은 누구? 영화 '안녕 베일리' 등 출연작 정리.

broadcast/예능

by Mr. Kim_ 2019. 7. 26. 18:29

본문

반응형

 

헨리에게 안기는 의문의 여인. 헨리 여사친으로 출연한 캐서린 프레스콧은 누구? 영화 '안녕 베일리' 등 출연작 정리.

 

'나 혼자 산다', 헨리의 여사친으로 출연한 캐서린 프레스콧(Kathryn Prescott)은, 헨리와 함께 '안녕 베일리'라는 영화에 출연한, 1991년생 영국 출신의 배우이다.

 

의문의 여인
캐서린 프레스콧

 

캐서린은 2009년, 영국 드라마 '스킨스(SKINS)'에서 '에일리'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 정식 데뷔했다.

 

2014년에는 미국 드라마 '파인딩 카터(Finding Carter)'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고, 이듬해는 공포 영화 '더 하이브(The Hive)'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활동 범위를 넓혀갔다.

 

국내 관객에게는, 지난 6월에 개봉한 공포 영화 '폴라로이드(Polaroid)를 통해서 많이 알려지게 됐다.

 

플라로이드
버드

 

 

영화 '안녕 베일리(A Dog's Journey)'는 캐서린 프레스콧이 출연한 두 번째 한국 개봉 영화이다.

 

안녕 베일리

 

'안녕 베일리'는 환생을 거듭하며 몇 번씩이나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프로 환생견' 베일리의 긴 여정을 그려낸 가족 영화인데, 헨리도 함께 출연해 캐서린 프레스콧과 멋진 호흡을 맞춰 더 화제가 되고 있다.

 

안녕 베일리 캐서린
안녕 베일리 헨리
트렌트 CJ

 

'안녕 베일리(A Dog's Journey)'는 '환생견'이라는 소재와 '베일리'라는 이름이 어딘가 익숙한 느낌이 있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작년 연말에 '베일리 어게인(A Dog's Purpose)'이라는 제목으로 이미 '환생견 베일리'의 영화가 개봉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베일리 어게인

 

'베일리 어게인'은 W. 브루스 카메론의 소설 'A Dog's Purpose'를 영화화한 것인데, 해당 소설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아마존' 베스트셀러, 'USA TODAY' 베스트셀러 등을 기록했고 30여 개 언어로 번역되어 출간될 만큼,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소설이다.

 

A Dog's Purpose

 

 

오는 9월에 개봉 예정인 '안녕 베일리'도 마찬가지로, 같은 작가의 소설 'A Dog's Journey'를 영화화한 것이다.

 

A Dog's Journey

 

'안녕 베일리'는 환생견 베일리의 두 번째 이야기인 셈인데, 전작에서 베일리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배우 '조시 게드(Josh Gad)'가 이번에도 목소리로 열연을 펼쳤다.

 

전작인 '베일리 어게인'에서 주연을 맡았던 배우 '데니스 퀘이드(Dennis Quaid) 역시, 헨리와 캐서린과 함께 주연을 맡아 한국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데니스 퀘이드

 

◆ 아래에 있는 공감 클릭 한번 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 카테고리 다른 글 》

 

 

음악이 어우러진 연애 리얼리티 예능 tvn '작업실'.

음악이 어우러진 연애 리얼리티 예능 'tvn 작업실'. 비슷한 시기에 케이블과 종편, 공중파에서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 방송됐다. '연애의 맛'과 '작업실', '호구의 연애'는 각각 목요일 밤

hotkim.tistory.com

 

영화 <미성년> 후기. '나이만 갖춘 또 다른 아이' (스포 없음)

영화를 보기에 앞서 그 어떤 정보도 얻지 않았다. 주인공들의 영화 소개 인터뷰나 그 흔한 영화 후기조차 전혀 찿아 보지 않았다. 사전 정보라고는 감독이 김윤석이라는 것과 비교적 일찍 VOD 출�

hotkim.tistory.com

 

 

 

공포, 스릴러 샤크무비(상어 영화) <47미터 2> 고대 마야의 수중도시 '시발바' 탐험.

공포, 스릴러 샤크무비(상어 영화) 〈47미터 2〉 고대 마야의 수중도시 '시발바' 탐험. 그럭저럭 재미있게 본 상어 영화 〈47미터 2〉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재작년 여름쯤에 이 영화의 첫 번째 ��

hotkim.tistory.com

 

추석 텐트폴 무비-1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마동석은 충무로 대표 다작 배우이다. 영화 <악인전(2019)>이 개봉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또 마동석 영화가 극장가를 찾아왔다. 이번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추석 텐트폴 무비로,

hotkim.tistory.com

 

라디오스타 안영미, 방송심의 외줄타기. 본능을 이겨낸 이성.

방송인으로서 안영미에게 한국 방송 지형은 너무 좁았다. 서구형 예능인 안영미는 유럽 진출이 시급하다. 작가는 '바나나'라는 미끼를 던졌고 안영미는 갈림길에 서 있다. MBC는 방송심..

hotkim.tistory.com

 

<스페인 하숙> 유해진 이케요 CEO, '일렉트릭(electric) 라인' 출시 과정

< 이케요(IKEYO) NEW 브랜드(와이파이 존) 제작 과정 > 생활밀착형 사용자 친화주의를 고수하는 유해진 이케요(IKEYO) 창업주가 새 제품 출시 후 활짝 웃고 있다. < 이케요 'electric 라인' 테스트 영상 >

hotkim.tistory.com

 

 

 

'라디오스타' 김구라, "안영미 섬뜩하다." 매주, 방송심의규정을 두드리는 안영미.

<라디오스타> 김구라, "안영미 섬뜩하다." 매주, 방송심의규정을 두드리는 안영미. 17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서 안영미는 MBC한테 본인의 '가슴춤'을 도둑맞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안영미가 MB

hotkim.tistory.com

 

아쉬웠던 추석 텐트폴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박정민, 최유화, 류승범 주연. 타짜3

▶ 영화를 보기 전, 간단한 팁. (스포 없음) ▶ '타짜' 시리즈로는 아쉬웠지만, 별도의 영화였다면 괜찮았던 작품. 지난 추석 연휴, <나쁜 녀석들 더 무비>와 더불어 가장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 <��

hotki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