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BS '미우새' 먹는 꿈 꾸는 홍선영 역대급 움짤. 우애 좋은 홍 자매.

broadcast/예능

by Mr. Kim_ 2019. 6. 6. 22:07

본문

반응형

190606홍자매


홍선영, 홍진영 홍자매 방송 케미도 좋네요.


실제로도 우애 좋은 자매일 듯...


노래 연습하는데 입에 손가락 넣음. ㅋㅋㅋ



리액션도 프로 예능인. ㅋㅋ



두 번째 손가락 투입!





먹는 꿈 꾸는 사람 처음 봄. ㅋㅋ



꿈에서 음식 먹을 때,


표정 저렇게 됩니다. 조심합시다. ㅋㅋ



◆ 아래에 있는 공감() 한번 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구나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