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디오스타' 김구라, "안영미 섬뜩하다." 매주, 방송심의규정을 두드리는 안영미.

broadcast/예능

by Mr. Kim_ 2019. 7. 18. 13:48

본문

반응형

<라디오스타> 김구라, "안영미 섬뜩하다." 매주, 방송심의규정을 두드리는 안영미.


17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서 안영미는 MBC한테 본인의 '가슴춤'을 도둑맞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가슴 댄스 도둑


안영미가 MBC한테 '가슴춤'을 도둑맞았다고 한 이유는, 매주 '가슴춤'을 출 때마다 라디오스타 제작진이 컬러바(조정화면)로 화면을 덮으며 막았기 때문이다.


매주 컬러바 출연


 '라디오스타' PD는 심의실에 불려갈 때 입을 정장을 미리 준비해놓았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매주, 컬러바로 안영미의 '가슴춤'을 방어하고 있는데, 컬러바 우측 상단에 보이는 정장이 아마 그 정장이 아닌가 싶다.


한편, 서구 유럽형 예능인 안영미는 자신의 '가슴춤'을 지켜내기 위한 투쟁을 계속 이어갈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도 안영미는 한국 지상파와의 외로운 싸움에서 승리를 확신하며 전의를 불태우는 모습을 보였다.


안영미 1


안영미 옆에 앉아 있던 김구라는 안영미가 '가슴춤'을 너무 남발하는 것 아니냐고 지적했다. 한 달에 한 번씩 해야지 그걸 매주 하고 있으니 컬러바로 덮인다는 것이다.


그러자 안영미는 "이거밖에 없는 걸, 그럼 어떡해~"라며 또 한 번 유럽형 예능인임을 과시하는 몸짓을 취했다.


안영미 가슴춤



'할 게 이거밖에 없어서 그렇다.'는 안영미의 하소연을 들은 김구라는 "나도 있어."라며 자신의 가슴을 만져 보였다.


김구라 가슴

가슴 부심


김구라는, 본인도 옛날에 이런 거 많이 했었다며, 안영미와의 '가슴춤 콜라보' 가능성을 열어 놓았다.


쌍 가슴총



이날 방송에서 안영미는 남성용 기능성 속옷에 대해 언급하며, 또 한 번 한국 지상파 방송의 심의 기준에 도전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상우의 속옷 사업이 그 '출발점'이었다.


이상우 속옷사업

심형탁 속옷 홍보

속옷 홍보

속옷의 포인트

기능성 속옷

권혁수 속옷 선물

권혁수에게 속옷 선물

권혁수가 팬티 선물

안영미 남친에게 선물


이상우가 개그맨 권혁수에게 팬티를 선물했는데, 그게 또 홍보가 되면서 권혁수가 안영미의 남자친구에게 팬티를 선물하게 됨.



안영미 기능성 확인

크헙

팬티 기능 증인

기능 좋음

적극적 홍보

팬티 디자인

디자인은

깜깜해서

정신도 깜깜

김구라 제지


이후, 김구라가 "영미야, 요 정도까지만 해라"라고 말하며 제지했고, 안영미의 유럽행 질주는 거기서 멈추는 듯했다. 그러나 지상파 심의 규정에 대한 안영미의 도전은 끝나지 않았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태성이 안영미가 동료 개그우먼 허안나의 결혼식에서 축가 부르는 모습을 보며 광기를 느꼈다고 한다.


안영미의 광기


아래 움짤은 이태성이 말한 그 광기 어린 현장의 모습이다.


허안나 안영미



움짤만 봐도, 사건이 발생한 광란의 현장 분위기를 가늠할 수 있다.


안영미 축가


그렇다. . .



저런 퍼포먼스를 하고서도 정작, 안영미 본인은 만족스럽지 않았다고 한다. '가슴춤'을 본 하객들의 반응이 기대에 못 미친 것이다.


심드렁한 하객 반응


안영미는 안 되겠다 싶어서 또 다른 춤을 췄다고 한다.


안영미 필살기 춤


그 '또 다른 춤'은 이름부터 유럽이다. MBC는 이 춤의 이름을 자음 초성으로 내보내야만 했다.


ㅇㄹㄷㄹ춤

파격적인 이름


그리고 지상파와의 싸움에서 또다시 전의를 불태웠. .


안영미 전의2


전의를 불 싸질렀다. .


안영미 전의3



그나저나 춤이 궁금하긴 하다.


춤이 궁금


'ㅇㄹㄷㄹ춤'은 어떤 춤이냐는 질문에 안영미는 그날(허안나 결혼식) 상황을 재현했다.


가슴춤 췄는데도

반응 약함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이 춤을 췄는데. . .


허안나 결혼식 안영미


섬뜩한 안영미

◆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 클릭 한번 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